이단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 교회의 정체

마22:32 나는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 이삭의 하나님이요 야곱의 하나님이로라 하신 것을 읽어 보지 못하였느냐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니라 하시니

안상홍은 자칭 하나님으로 왔다가 죽었다.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다. 그리고 안상홍의 부인 장길자를 어머니 하나님 이라고 칭호하고 전파하는 교회가 급성장하고 있다. 사람이 하나님이라고 한 것과 장길자를 어머니 하나님 이라고 하는 교회가 얼마나 비성경적이며 이단적인가를 성경으로 밝히고자 한다.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도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 것이라고 하였고(갈1:8) 거짓말하는 자들은 귀신의 가르침을 쫓는 자라고 하였으므로(딤전4:1) 안상홍 하나님의 교회가 어떤 거짓말을 하고, 성경과 다른 복음을 전하는, 저주를 받은 자들임을 성경에서 확인하고자 한다.

 

1.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다.

안상홍은 자칭 하나님이라고 하였고 또한 기도할 때도 안상홍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다.

요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롬8:14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그들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요일4:2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기록된 말씀과 같이 하나님은 영이시니 사람이 하나님이 될 수 없다.

민23:19 하나님은 인생이 아니시니 식언치 않으시고 인자가 아니시니 후회가 없으시도다 어찌 그 말씀하신 바를 행치 않으시며 하신 말씀을 실행치 않으시랴

하나님은 人生(인생) 곧 사람으로 태어나지 아니하셨다고 하였는데 안상홍은 人生(인생)으로 태어나서 자칭 하나님이라고 한 거짓 선지자다.

하나님은 人子(인자)가 아니라고 하였다. 하나님은 인자 곧 사람의 아들이 아니라는 뜻이다. 안상홍은 사람의 아들로 태어나서 죽은 자가 어찌 하나님이 되겠는가? 사람으로 태어난 하나님이라면 죽지 않고 천년만세를 살아야지 하나님이 와서 人生(인생)처럼 밥 먹고 살다가 죽은 자가 하나님이겠는가? 안상홍은 신앙의 뿌리가 가짜 하나님이요, 안상홍 부인 장길자는 가짜 하나님 부인이요, 안상홍 교회에 근무하는 모든 교역자가 다 적그리스도 무리들이다.

 

2. 거짓말하는 자들의 종말

삼상15:29 이스라엘의 지존자는 거짓이나 변개함이 없으시니 그는 사람이 아니시므로 결코 변개치 않으심이니이다

기록된 말씀과 같이 이스라엘의 지존자(至尊者: 지극히 존귀한 자는 하나님이다) 거짓이나 변개(變改)함이 없나니 그는 사람이 아니시므로 결코 변개치 아니 하리라고 하였으나, 안상홍의 무리들은 1988년 12월에 그리스도가 재림한다고 여의도 광장을 누비며 광고하고 다녔으나 이루어지지 아니하는 거짓말을 하였다.

▲안상홍 1988년도에 천국 광고
▲안상홍 1988년도에 천국 광고

이루어지지 아니할 거짓말을 한 자들은 모두가 귀신의 영 적 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이다.

딤전4:1 그러나 성령이 밝히 말씀하시기를 후일에 어떤 사람들이 믿음에서 떠나 미혹케 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좇으리라 하셨으니 2 자기 양심이 화인 맞아서 외식함으로 거짓말하는 자들이라

기록된 말씀과 같이 미혹케 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쫓는 자들은 양심에 화인 맞아서 거짓말하는 자들이다. ‘주가 재림한다.’, ‘천국이 온다.’ 하는 것보다 더 큰 거짓말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는 용서 할 수 없는 성령을 거역한 거짓말쟁이들이다.

요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진리가 없으므로 재림의 날이나 천국이 임하는 날을 선포하는 자들은 거짓말 하는 자들로 마귀에서 난 자들이다.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확인하자.

진리(성경)에서 나지 아니한 거짓말쟁이(전문가)된 교회가 안상홍하나님교회다.

계21: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천국 날짜를 받고 이루어지지 않은 안상홍 거짓말쟁이는 기록된 말씀과 같이 유황불 심판을 면하지 못할 것이다.

 

3.하나님의 부인이라는 장길자를 성경으로 저주 한다.

장길자라는 안상홍 부인이 어머니 하나님 이라고 하는 정신 나간 교리를 따르는 자들을 이해할 수 없다. 어찌 이런 황당무계한 교리를 믿는가?

이들의 주장은 다음 성구를 인용하여 장길자가 어머니 하나님 이라고 주장한다.

갈4:24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25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기록된 말씀에서 위에 있는 예루살렘을 우리의 어머니라고 비유하였다. 이 말씀을 가지고 장길자가 어머니 하나님 이라고 주장한 것이다.

아브라함에게 두 여자가 있었다. 하나는 아브라함의 아내 사라의 몸종인 하갈이요 또한 여자는 “사라”의 본처를 비유한 것이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사라” 아브라함의 본 처를 상징하였고 아래에 있는 예루살렘은 하갈(하녀)를 비유하였다.

슥8: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시온에 돌아왔은즉 예루살렘 가운데 거하리니 예루살렘은 진리의 성읍이라 일컫겠고 만군의 여호와의 산은 성산이라 일컫게 되리라

예루살렘은 진리의 성읍으로 비유하였고

요17:17 저희를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진리는 말씀이라고 하였으며

미4:2 …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약1:18 그가 그 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좇아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기록된 말씀에서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다고 하였다. 이상의 말씀을 종합하면 예루살렘은 진리의 성읍이요 진리의 말씀이 우리를 낳으셨으므로 우리의 어머니는 진리의 말씀이지 장길자라는 여인이 될 수 없다. 성경 어디에도 어머니 하나님 이라는 하나님의 부인이 존재하지 않는다. 성경에서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과 부부관계를 맺고 있다.

사54:5 이는 너를 지으신 자는 네 남편이시라 그 이름은 만군의 여호와시며 네 구속자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시라 온 세상의 하나님이라 칭함을 받으실 것이며

기록된 말씀과 같이 이스라엘 백성에 대하여 너(이스라엘 백성 사54:1-4) 지으신 자는 네 남편이시니 만군의 여호와라고 하였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과 부부관계를 맺었으므로 개인적인 한 여인이 하나님의 부인이 될 수 없다.

렘31:22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기록된 말씀과 같이 하나님은 하나님의 백성과 부부관계를 맺은 것이지 “장길자”라는 한 여인이 하나님의 부인이 될 수 없다.

한 여인을 하나님의 부인이라고 내세운 안상홍 하나님의 교리는 성령을 거역한 저주의 교리다.

마12:31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32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전술한 말씀과 같이 하나님은 영으로 존재하시기 때문에(요4:24) 한 사람, 한 여자를 택하여 아내를 삼을 수 없다. 이는 마귀적인 일이며 귀신의 영을 받은 자들, 거짓말하는 악령을 받은 자다(딤전4:1~2, 요8:44).

위에 있는 예루살렘이 우리의 어머니라(갈4:26)는 이 말씀은 죽은 안상홍의 부인 장길자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다(마22:32).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새 하늘과 새 땅을 위에 있는 예루살렘으로 비유하였다.

계21: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거룩한 하나님의 말씀을 임의로 조작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하고 있는 죽은 자 하나님 안상홍, 어머니 하나님 장길자, 악한 자의 사슬에 매인 자들을 진리의 말씀으로 구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