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칼럼오피니언

就 任 辭 – 김노아 목사

먼저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를 세워주시고 오늘 이 큰 잔치를 예수 안에서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지금, 한국 교회뿐만 아니라 세계의 교회 속으로 WCC(세계교회협의회)라는 거대한 조직이 만들어져 성경을 대적하고 있습니다. ‘세계교회협의회’ 라는 이름으로 위장하여 교회에 침투하고 있지만, 실상은 로마 카톨릭이 본체입니다. 한국에도 WCC의 한국 지부인 NCCK(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실이 이러함에도 많은 한국 교회가 NCCK에 가입되어 병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기총의 직전 대표회장인 홍재철 목사님이 신앙적인 사력을 다하여 WCC, NCCK를 배격하고, 한국 교회를 악의 세력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의 법인을 4년 전 미국에서 시작해 마침내 2015년 10월 26일 법인등기 허가를 받고 오늘 본인이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에 취임할 수 있도록 모든 조건을 만들어준 홍재철 목사님께 진심으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홍재철 목사님은 누구도 할 수 없는 시대적 사명을 행하신 분으로서 한국교회의 큰 빛이요 소금이십니다. 많은 핍박과 악의적인 모략 속에서 오늘의 승리를 만드신 홍재철 목사님께 무한한 찬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이는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의 도약과 힘찬 시작이요, WCC, NCCK에 대한 첫 번째 큰 승리입니다.

본인이 홍재철 목사님을 중심하여 뜻을 같이하는 한기총 명예회장님들과 공동회장들의 추대를 받아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은

「고린도전서 6장 17절」말씀과 같이 ‘주 안에서 모두가 주와 합한 一心(일심)의 한 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만 가지가 부족한 본인을 추대하여 이 자리에 서게 해주신 모든 분들의 뜻을 받들어, 성경이 말하고 요구하는 말씀 안에서 마음과 몸과 혼을 다하여 봉사할 것을 하나님께 다짐합니다.
「사도행전 4장 12절」‘천하 인간에게 구원 얻을 만한 다름 이름을 주신 일이 없다’고 하였으므로 WCC, NCCK를 주의 이름으로 싸워 승리하겠습니다.
「요한복음 5장 39절」‘성경에서 영생을 얻기 위하여 성경을 상고하지만, 이 성경은 내(예수)게 대하여 증거가 된 것’이라고 하였는데, 성경과 相反(상반)된 불교, 유교, 이슬람, 힌두교 등이 가입한 WCC와 동조하는 모든 세력과 이에 유사한 세력을 배격하고 예수만을 증거하고 전파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한국교회를 개혁하고 변화시키는 일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마태복음 23장 10절」‘지도자라 칭함을 받지 말라 너희 지도자는 하나이니 곧 “그리스도”라’고 하였으므로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의 지도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만을 모시고 WCC와 NCCK를 배격하고 그리스도께서 하신 성경 말씀의 지도 아래서 봉사하겠습니다.

「요한일서 4장 8절」 하나님은 사랑이라고 하였고
「요한복음 14장 23절」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라고 하였고
「요한복음 13장 35절」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고 하였으므로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에 소속된 모든 교단들이 그리스도 예수의 사랑 안에서 예수의 제자들이 다 되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그리스도 사랑의 공동체가 되도록 많은 지도편달을 바라면서, 최선을 다하여 봉사할 것을 주의 이름으로 다짐하고 약속하며 인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5년 10월 28일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 노 아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