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미디어선교회 창설(WMMA)
세계미디어선교회
WMMA = World Mission Media Association
목적
미디어 선교를 통한 천국복음의 세계화
설립 배경(Situation)
성경에 예정된 천국복음을 모든 민족에게 증거하라는 그리스도의 시대적 명령을 따라 미디어를 통한 천국복음 전파를 위하여 설립
한국교회는 물론이고 전세계적으로 기독교가 혼돈가운데 빠져 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WCC 세계교회협의회(World Council of Churches)는 종교 다원주의를 신봉하고 혼합종교를 이루어 영적인 혼음으로 기독교의 근간을 뿌리째 흔들고 있습니다.
신천지, 안증회, 구원파, 통일교 등등의 신흥종교 이단 사이비 세력들은 날로 강성해지며 인터넷, SNS등 모든 매체를 통해서 전략적으로 치밀한 홍보와 포교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이후 2000년이 지난 지금 주의 강림을 소원하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을 찬양하고 주를 부르짖고 있지만 교파만 분열되고 있습니다. 지도자들의 부패와 타락으로 대형교회들이 무너지고 성도들은 교회를 떠나고 있습니다.
1200만이었던 한국교회의 성도는 8백만으로 줄었으며 교인들은 고령화되고 젊은 청년들은 교회를 떠나거나 사이비 이단 단체에 현혹되고 미혹되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교회마다 말씀은 넘쳐나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고갈되었습니다.
이제 대홍수가 밀려오듯이 비진리의 쓰나미가 밀려올 것입니다. 이 어둡고 캄캄한 날에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이 있으리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어두워갈 때에 빛이 있으리라(슥14:7)는 하나님이 약속하신대로 이제 만민을 향하여 예수의 기호를 세우고 보혜사 진리의 성령의 말씀을 온 세상에 전파하기 위하여 미디어 세계선교회가 하나님의 뜻에 의하여 설립 되었습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욥8:7)는 성경의 약속대로 하나님의 역사가 미디어 세계선교회를 통해서 땅끝까지 역사할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을 향하여 진리의 소식이 미디어를 통해서 땅끝까지 전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