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재림 예수 그리스도가 오실 때의 일들

마24:25~32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지니라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기록된 말씀에서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고 하거나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고 하였다. 즉 그리스도가 어디에 왔다고 하더라도 믿지 말라고 한 것은 그리스도로 온 자들은 모두가 적그리스도 마귀 사단 뱀의 무리이기 때문이다.

왜 그리스도가 왔다는 사실에 대하여 믿지 말라고 하였는가? 실상으로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는 그 날은 창세 이후 전무후무한 환난(마24:21)과 이후에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린다 하였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한다고 하였다(마24:30).

여기서 땅의 모든 족속들은 누구인가. 이는 곧 세계만민을 지칭한 말씀이다. 이만희 씨가 재림주로 왔다면 지구상에 있는 모든 족속들이 통곡한 사실이 언제 있었는가. 지금까지 없지 아니하였는가.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한 사실이 없었는데 그리스도가 재림하였다고 주장하는 자는 곧 적그리스도로서 예수가 광야에 왔다고 하거나 골방에 왔다 할지라도 믿지 말라고 한 것이다.

이만희 재림주가 오기 전에 언제 땅의 모든 족속이 통곡한 사실이 있는가? 없지 아니한가. 그러므로 이만희 씨는 적그리스도요 가증한 자이라는 것을 피할 수가 없게 된 것이다.

그리스도가 재림하실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인자되신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고 하였는데(마24:30) 이만희 씨가 재림주로 왔다면 올 때에 과연 능력과 큰 영광이 일어난 사실이 있었는가. 이만희 씨와 신천지는 답을 하라!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천사들이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택한 자들을 모은다고 하였는데 하늘은 어디이며 이 끝과 저 끝은 어디인가?

이상으로 이만희 씨의 핵심교리 배도자도 멸망자도 구원자도 다 성경과 상관이 없는 황당무계(荒唐無稽)한 거짓교리인 것이 만천하에 실상으로 드러났다. 이로서 이만희 씨는 피할 수 없는 적그리스도이다. 신천지 신도들은 적그리스도가 받을 재앙을 받지 말고 속히 신천지에서 탈출하라!(계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