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 신(神)은 죽었다연재

(5)가짜 장막성전 요약

계15:5 또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6 일곱 재앙을 가진 일곱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맑고 빛난 세마포 옷을 입고 가슴에 금띠를 띠고 7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세세에 계신 하나님의 진노를 가득히 담은 금대접 일곱을 그 일곱 천사에게 주니

기록된 말씀과 같이 장막성전이 열리기만 하면

① 진짜 장막성전에서는 일곱재앙을 가진 일곱천사가 나와야 한다.
※ 이만희 장막성전이 세워졌을 때에 일곱재앙을 가진 일곱천사가 나왔다는 소리는 듣지 못했다.

② 이만희 장막성전이 성경이 예언한 장막성전이라면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있어야 한다.
※ 이만희 장막성전에는 일곱재앙을 가진 일곱천사도 없고 일곱 대접을 나누어 주는 네 생물의 하나도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③ 성경적인 장막성전에는 하나님의 진노를 가득히 담은 일곱 금대접을 네생물 중에 하나가 나누어 준다고 기록되었는데 받은 자가 누군가.
※ 이만희 장막성전에는 네생물도 일곱 금대접도 없다.

그러므로 신천지 예수교 장막성전은 가짜다. 교리도 가짜요, 재림주도 가짜요, 신도들도 가짜들이다.장막성전의 교리와 신도들은 앞으로 증거되는 이 말씀에 의하여 연기처럼 사라질 것이다.진짜 장막성전이라고 하여도 구원의 처소가 아닌데 가짜 장막성전에서 무엇을 더 바랄 것이 있겠는가.

이만희를 따라간 자들이여 그들의 받을 재앙을 받지 말고 각자 속히 본교회로 돌아가라! 돌아가라! (계 18:4) 당신들은 가짜 감람나무 재림주에게 속았다! 더 이상 속지 말고 가증한 자들의 그물에서 벗어나라! “장막성전” 이름 그 자체가 재앙이요, 저주의 연기이다. 저주에서 벗어나라

신천지 예수교 장막성전은 저주의 이름이요, 신천지란 이름을 도용한 저주의 함정에 빠진 자들이 살아날 수 있는 것은 오늘 증거된 이 말씀의 밧줄을 굳게 잡고 신천지 저주의 장막성전에서 속히 탈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