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증거장막성전” 이름 그 자체가 재앙이요 저주다
장막성전은 성경 전체 96% 심판이 끝난 후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진 후에 세워질 것이 계시록에 예언되어 있다. 신천지 이만희는 성경에 무식하고 소경된 자니 알 수가 있겠는가?
계시록의 심판은 인이 떼어지는 순서대로 이루어진다. 첫째, 둘째 … “째”라는 단어는 순서를 의미한다.
일곱인이 떼어지는 순서를 아주 간략하게 정리하고자 한다.
첫째인을 뗌=백마탄자 출현, 이기고 이긴다 (계6:1~2)
둘째인을 뗌=붉은말의 출현, 땅의 화평을 제함 (계6:3~4)
셋째인을 뗌=검은말의 출현, 저울심판 (계6:5~6)
넷째인을 뗌=청황색말 출현, 지상 최대의 기근심판 (계6:7~8)
다섯째인을 뗌=순교자들 흰두루마기 받음 (계6:9~11)
여섯째인을 뗌=어린양 예수의 진노 심판 (계6:12~17)
일곱째인을 뗌=하나님의 진노로 일곱 천사의 일곱나팔 심판 (계8:1~5)
첫째나팔 심판=피조물의 삼분의 일 죽음 (계8:6~7)
둘째나팔 심판=생명의 삼분의 일이 죽음 (계8:8~9)
셋째나팔 심판=쑥이란 별로 세상 ⅓이 죽음 (계 8:10~11)
넷째나팔 심판=해 달 별의 ⅓이 떨어짐 (계 8:12)
(첫째화) 다섯째나팔 심판=무저갱의 황충심판 (계 9:1~12)
(둘째화) 여섯째나팔 심판=그 년월일시 사람 ⅓이 죽음 (계 9:13~21)
두 감람나무 출현하여 (둘째화)의 심판이 끝이남 (계 11:1~14).
계11:14 둘째 화는 지나갔으나 (두 감람나무의 사명이 끝이 남 계 11:1~13) 보라 세째 화가 속히 이르는도다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
※세째화는 일곱째 나팔인 것을 알 수 있고 둘째 화는 여섯’째 나팔인 것을 알 수 있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계11:14~15’ 에 여섯째 나팔 둘째 화 감람나무의 심판이 끝이 난 이후에 ‘셋째 화가 속히 이르는도다’라고 하였고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라고 하였으므로 일곱째 천사의 나팔을 불면 셋째 화가 쏟아져야 하는데 그리스도의 나라가 먼저 이루어졌으므로(계 11:15) 셋째 화의 심판은 그리스도 나라 이후에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거짓목자로 나온 재림주나 감람나무는 ‘계11:14’ 에 여섯째 나팔 곧 둘째화가 지나가고 셋째화 곧 일곱째 나팔심판이 있을 것을 예언하였으나 ‘계11:15’에 보면 일곱째 나팔 불 때에 셋째화는 이루어지지 아니하고 일곱째 나팔이 불게 되면 즉시 그리스도의 나라가 먼저 이루어진다.
‘계11:15’ 에 일곱째 나팔이 불게 될 때에 세상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졌으므로 옛적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친히 권능을 잡으시고 왕노릇하시도다 라고 하였다.
‘계11:16’ 에 보면 세상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로 이루어졌으므로 보좌에 앉은 이십사 장로들이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한다고 하였다.
계11:17 가로되 감사하옵나니 옛적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이여 친히 큰 권능을 잡으시고 왕 노릇 하시도다 18 이방들이 분노하매 주의 진노가 임하여 죽은 자를 심판하시며 종 선지자들과 성도들과 또 무론대소하고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들에게 상 주시며 또 땅을 망하게 하는 자들을 멸망시키실 때로소 이다 하더라
‘계11:18’ 후반에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졌으니 계 11:15)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에게 상 주시며 또 땅을 망하게 한 자들을 멸망시킬 때라고 하였다. 땅을 망하게 한 자들을 심판하는 심판이 “셋째 화”의 심판이다. 곧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지고 난 후에 그리스도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한 자들을 심판하는 심판이 셋째 화의 심판이다.
‘계11:19’ 에서 ‘이에’라고 한 것은(계11:15~18 내용을)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진 것을 주지시키는 말씀이다. 이에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성전이 열리며 성전 안에는 번개와 음성과 뇌성과 지진과 큰 우박이 있다고 하였다. 번개와 뇌성과 지진과 큰 우박이 셋째 화의 심판을 이루기 위한 하나님이 쓰실 마지막 심판무기이다. 이는 셋째 화(첫째 대접~일곱째 대접) 심판 중에 마지막 일곱째 대접의 심판이 번개와 음성과 뇌성과 큰 지진으로 바벨론의 심판을 받게 된다 (계 16:17~21).
※ 이와 같이 세상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로 이루어지고 난 이후에 셋째 화의 심판이 이루어질 것을 말씀
하셨고 셋째 화의 심판(일곱 대접 심판)을 위하여 장막성전이 열리게 된다.
다시 설명하면 첫째인의 심판부터 일곱째 인이 떼어지면 첫째 나팔부터 여섯째 나팔 심판 곧 둘째 화의 심판 이후에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지고 96%의 심판이 끝이 난 이후에 장막성전이 열리게 된다는 사실을 성경에서 다음과 같이 확인할 수가 있다.
계15:5 또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6 일곱 재앙을 가진 일곱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맑고 빛난 세마포 옷을 입고 가슴에 금띠를 띠고 7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세세에 계신 하나님의 진노를 가득히 담은 금대접 일곱을 그 일곱 천사에게 주니 8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을 인하여 성전에 연기가 차게 되매 일곱 천사의 일곱 재앙이 마치기까지는 성전에 능히 들어갈 자가 없더라
이만희 씨가 세운 장막성전이 성경적인 장막성전이라면 이만희의 장막성전이 출현하기 이전에 첫째 인부터 일곱째 인의 심판이 떼어졌어야 하고 첫째 나팔부터 여섯째 나팔 심판 곧 둘째화의 심판이 이루어 졌어야 하며 일곱째 나팔이 불게 될 때에 그리스도의 나라가 벌써 이루어졌어야 한다. 이와 같이 계시록 예언 심판 96% 심판이 끝이나고 장막성전이 열리는 것이다.
이만희가 성경적인 장막성전이라면 장막성전 출현 이전에 두 증인 두 감람나무(이만희, 홍종효)가 끝나고 즉시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졌어야 하는데 지금 그리스도의 나라가 어디에 있는가. 신천지는 입이 있으면 말하라.
두 증인 두 감람나무의 사명이 끝나고 장막성전이 열리면 일곱 대접의 심판을 할 일곱재앙의 사명자가 출현하는 것이 성경에 기록된 순서인데 이만희씨 교리는 장막성전이 먼저 세워졌고 두 증인 두 감람나무가 출현하였으니 희귀 망측한 교리이다. 이는 성경을 거역하고 성령을 거역하는(마12:31~32) 사단의 역사인 것을 알 수 있다.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도 다른 복음(성경과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 것이라고 하였는데(갈 1:8) 이러한 저주를 받을 자들이 신천지 예수교 장막성전이라는 교리를 가지고 나온 간악한 무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