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이단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핵심 교리의 허구를 밝힌다(3)

2. 오평호 목사는 멸망자가 될 수 없다

이만희 씨는 멸망자 다음에 오는 재림 예수 구원자가 되기 위하여 오평호 목사를 멸망자로 매도하였다. 개역성경에 ‘멸망자’라는 단어가 없고 ‘멸망의 가증한 자’라고 기록되어 있으며 공동번역에는 ‘멸망할 운명을 지닌 악한 자’라고 하였다.

멸망자는 하나님과 언약한 장막에(유재열 장막성전) 침노하여 선민을 이방교권으로 미혹 이마와 오른손에 표하여 삼키고 장막까지(장막성전 유재열 교리) 무너뜨린 침노자들이다(계시록 13장)

― <종교 세계의 관심사> p. 18

이만희 씨는 살후2:1~4까지를 인용하여 배도자는 유재열, 멸망자는 오평호 목사, 구원자는 이만희라고 주장하지만 성경을 펴놓고 자세히 살펴보면 이만희 씨는 성경하고 상관도 없는 자들을 배도자, 멸망자로 등단시켜 놓고 ‘실상’이라고 한 것이다.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 리니(살후 2:3)

기록된 말씀을 자세히 살펴보면 배도자와 멸망자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배도하는 일을 하는 자들 중에 한 사람을 지칭하여 ‘저’ 불법의 사람 ‘곧’이란 말은 앞에 문장을 다시 강조할 때 쓰는 말이다. 멸망의 아들 곧 = 멸망의 아들은 … 설명한 내용이다. 그러므로 ‘멸망의 아들’이라고 한 것은 두 사람이 아닌 한 사람을 증거한 것이다. 그러므로 배도자 멸망자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요 배도하는 일을 하는 멸망의 아들 한 사람을 지칭한 것이다.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미혹하지 말라”는 것은 전술한 말씀과 같이 다시 말하건대 재림주가 말로 왔다 하거나 영으로 왔다 하거나 편지를 통하여 예수가 재림하였다 할지 라도 미혹하지 말라는 것은 미혹 당하지 말라는 뜻이 아니요 재림 예수가 왔다는 곳에 미혹시키지 말라는 뜻이요 전도하지 말라는 뜻이다.

왜냐하면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라고 한 것은 먼저 곧 예수 재림 에 앞서 배도(背道)하는 일 곧 하나님의 말씀에 등지고 부인하는 배도하는 일을 하는 자들이 많이 있다는 것이다. 그 중에 한 사람을 지칭하여 ‘저’(손으로 지적하여) 불법의 사람은 곧 멸망의 아들이라고 하였으므로, 불법의 사람 곧 배도하는 일을 하는 사람이 멸망의 아들로서 동일한 한 사람인 것을 알 수 있다.

사실이 이러한데 이만희 씨는 배도하는 일이 있는 자 곧 멸망의 아들 한 사람에 대하여 배도자와 멸망자 두 사람으로 성경의 본질을 교묘 하게 변질시켜서 나눈 것이다.

성경은 ‘저’ 배도하는 일을 하는 자가 곧 불법의 사람이요, 불법의 사람이 곧 멸망의 아들이라고 하였고 배도자와 멸망자(성경에 없음)는 두 사람이 아니요 배도하는 일을 하는 ‘멸망의 아들’ 한 사람을 지칭한 것이다. ‘저’라는 단어는 저, 너, 나와 같이 단수로서 한사람을 지칭하여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오시지) 아니한 다”는 것은 ‘저’ 불법의 사람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면 ‘예수’가 오신다는 뜻이다. 다시 역(易)으로 말하면 ‘저’ 불법의 사람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면 예수가 재림하는 표적의 인물이 멸망의 아들이라는 것이다.

단언컨대, 성경이 말하는 멸망의 아들은 배도하는 자로 한 사람을 지칭한 것이다. 이만희 씨는 성경에 기록도 없는 단어를 만들어서 배도자와 멸망자 두 사람으로 나눴다. 이는 이만희 씨와 그 추종자들이 얼마나 불의(不義)를 의(義)로 바꾼 가증한 자들인 것을 입증한 것이다.

이만희 씨의 주장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인 장막성전을 유재열 씨 가 이방인이 된 오평호 목사에게 넘겨줌으로써 유재열 씨가 배도자가 되었다는 뜻이요 멸망자는 오평호 목사 일행으로서 장막성전을 멸망시켰다는 뜻으로 멸망자로 매도한 것이다.

성경에 멸망자라는 단어가 없으며 ‘멸망의 가증한 자’로 기록되어 있다. 멸망의 가증한 자는 세계를 멸망시킨 멸망의 산으로 비유하였으며 (렘51:25) 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하는 자로서(단11:31) 만국을 무너뜨리는 음녀(계18:1~3)를 말한 것이며 온 세상을 대표하는 악으로 나온 자 를 말한 것이기 때문에 바다(세상)에 앉은 음녀라고 하였고(계17:1, 15) 세계를 멸한 큰 산(렘51:25)으로 비유하였으며, 큰 성 바벨론(계17:5, 계 18:3)으로 비유하여 멸망의 가증한 자라고 하였다. 과천에 몇 명 안 되는 장막교회를 무너뜨린 극히 작은 오평호 목사 일행 5~6명의 일에 대하여 큰 성 바벨론 일곱 머리 열 뿔 짐승이라고 한 것은 마치 개구리의 크기 가 황소같다고 한 것이나 다름이 없다. ‘

멸망의 아들’은 새끼 양으로(계 13:11) 짐승과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면 몇이든지 다 죽이는 계시록 의 악(惡)을 대표하는 이름인데 과연 오평호 목사가 멸망의 아들로서 자기에게 경배하지 아니한 자를 죽인 일이 있는가? 오평호 목사 일행이 계시록을 대표하는 악이 될 수 있는가 말이다. 오평호 목사는 자기에게 경배하지 아니한 자를 죽인 일도 없고 경배 받은 일도 없으며 주의 종으로 서 멸망의 아들이 결코 될 수 없다.

이만희 씨는 재림 예수가 되기 위하여 멸망자(멸망의 가증한 자)를 이만희 씨 앞에 세워야 하였고 장막성전을 인수한 오평호 목사를 멸망의 아들(멸망자)로 당첨시켰다. 곧 오평호 목사가 거룩한 곳 장막성전 (장막성전은 거룩한 곳이 아니다)의 당회장으로 섰기 때문에 이는 성경 이 실상으로 이루어진 것이요, 마 24:15이 이루어졌다고 주장하고 멸망 의 아들 뒤에 오는 재림 예수를 증거하기 위하여 멸망자를 증거한 신천지 이만희 씨가 스스로 재림 예수로 온 것으로 조작한 것이다.

배도자와 멸망자가 오고 재림 예수 이만희 씨가 오게 된 일을 실상이라고 <종교 세계의 관심사>에서 자칭하여, 장막성전이 이삭중앙교회로 바뀌는 것이 창세 이후 최대의 희소식이라고 성경에 기록된 ‘멸망의 아들’을 오평호 목사로 지칭하므로 멸망의 아들 뒤에 오는 재림 예수는 이만희 씨가 된 것이다. 이보다 더 가증한 일이 세계상에 어디에 있단 말인가.

 

3. 성경이 예언한 멸망의 아들 자격

성경 기록도 변조하여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의 교리를 만들어서 이만희 씨가 재림주가 되고 오늘의 장막성전 신천지 교회가 있게 된 것이다. 오평호 목사는 성경이 말하는 멸망의 아들이 결코 될 수 없다. 왜냐하면 성경에 멸망의 아들에 대한 자격이 기록되어 있는데, 이만희 씨 는 성경에 기록된 멸망의 아들 자격에 관하여 논한 바 없다. 성경에 무식 하여서 멸망의 아들 자격을 말하지 아니한 것인지, 아니면 이만희 씨 자신도 생각할 때에 오평호 목사가 멸망의 아들 자격이 되지 못함으로서, 멸망의 아들에 대한 자격을 논하면 이만희 씨가 재림 예수가 될 수 없기 때문에 멸망의 아들(멸망자)의 자격을 말하지 아니한 것이 아닌가 생각 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이만희 씨는 멸망의 아들의 자격을 논하지 아니하고 오평호 목사가 거룩한 장막성전을 침노하여 그 단상에 선 청지기교육원 소속 목사들을 멸망자들로, 오평호 목사를 멸망자로 주장하지만 <유재열 장막성전>은 거짓 목자의 단상이 될지언정 결코 ‘거룩한 곳’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오평호 목사는 거룩한 곳에 선 일이 없을 뿐만 아니라 멸망의 아들(멸망자)이 될 수 없다.

장막성전은 거룩한 곳이 아니요, 유재열 씨와 함께한 호생기도원의 재림주 김종규의 제자들이 협잡하여 일곱 천사 들이 되었으나 이들이 신도들의 빛이 되지 못하고 술과 담배, 여자 등으 로 타락하여 교회를 더럽힌 자들로서 인간쓰레기 같은 장소였던 장막성전을 거룩한 곳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언어도단(言語道斷)이다. 장막성전의 일곱 천사들의 타락성을 신도들이 모르는 자들이 없을 정도인데, 장막성전을 거룩한 곳이라고 말하는 이만희 씨의 신앙관이 얼마나 타락 한 것인가를 백일하에 탄로가 난 것이다. 사실이 이러한데 장막성전을 거룩한 곳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가?

오평호 목사는 주의 종으로서 평생 학자로서 고귀한 인품을 가진 연세대학교 신학과 교수를 멸망자(멸망의 가증한 자)로 매도하여 멸망자 다음에 오는 재림주 이만희 씨가 오게 되므로 신약성경의 4복음이 실상으로 이루어졌다고 허풍을 떨고, 말도 안 되는 성구를 인용하고 주장하여 이에 미혹된 기성교회 10만여 명에 가까운 신도들이 이만희 가짜 재림주에게 미혹당한 것이다. 이 어찌 통탄하고 한심한 일이 아닌가!

실상으로 배도자(유재열) 및 멸망자(오평호 목사)가 나타나고 재림 주가 오게 된 것이라는 아전인수격(我田引水格)으로 자작된 교리로 <계시록의 진상>이라는 제목의 책까지 내게 된 것이다. 배도자, 멸망자의 교리를 제하면 신천지의 교리는 물 위의 거품과 같다. 이것이 신천지 핵 심교리로서 이 씨가 재림주로 불려지게 된 근원이 된 것이다. 이 사건을 <창세 이후 최대 희소식>이라고 거짓말하고 <종교 세계의 관심사>라는 책자를 발행하여 자기 자신이(이만희) 재림주 됨을 세상에 공포하고 미혹하여 오늘의 신천지를 발전시켜 왔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 신도들이 이 엉터리 교리에 넘어갈 수밖에 없는 지경이 된 것이 한국 교계에 책임이 전혀 없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참으로 통탄하고 심히 안타까운 일이다.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 라 하느니라(살후 2:3~4 )

기록된 말씀에서 멸망의 아들 자격을 보면 저(멸망의 아들)는 대적하는 자라(배도자라는 뜻. 오평호 목사는 배도한 사실 없음) 범사(모든 일)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오평호 목사는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난 사실이 없다. 다만 연세대 교수일 뿐이 다) 자존(스스로 자기를 존경)하여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서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고 하느니라 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와 같이 멸망의 아들은 하나님이라고 하는 자만이 멸망의 아들이 될 수 있다.

오평호 목사가 거룩한 성전에 앉아서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고 한 사실이 있는가? 증거가 있는가? 이 증거를 내어놓지 못하면 오평호 목사는 성경에 기록된 멸망의 아들이 아니요, 오평호 목사가 자칭 하나님 재림주라고 한 멸망의 아들이 아니라면 멸망의 아들 뒤에 실상으로 왔다 고 주장한 이만희 씨는 실상의 재림주가 될 수 없다.

멸망의 아들이 되는 첫째 자격이 자기를 보여 하나님 재림주라고 하는 자들이므로(살후2:4) 오늘날 이 세대에 멸망의 아들이 될 가장 훌륭한 자격을 가진 자가 있다면 오평호 목사가 아니라 자칭 재림주(하나님) 로 나온 이만희 씨이다. 그러나 이만희 정도 가지고는 재림주는 커녕 멸망의 아들이 될 자격도 모자란다. 멸망의 아들은 세계를 멸할 수 있는 멸망의 산(렘51:25)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상과 같이 오평호 목사는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서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고 한 사실이 전혀 없다. 그러므로 오평호 목사는 멸망의 아들이 될 수 없다. 이러한 증거로 이만희 씨는 결단코 재림주가 될 수 없다. 신천지 교인들은 멸망의 아들 교리에 속았다. 신앙을 사기 당한 것이다.

오평호 목사가 자존하여 스스로 하나님 이라고 하였다면 한국 교회 이단을 연구하는 모든 자들이 오평호 목사를 이단이라고 연세대에서 쫓아 내었을 것이요 한국교회가 오평호 목사를 이단자로 난타하였을 것이다